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치

더불어민주당 권리당원 '이재명 직무정지 가처분 신청' 백브리핑 백광현 인터뷰 SNS 반응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기소되었는데도 당대표를 유지하도록 당헌이 수정되었다. 이에 반발해 법원에 가처분 신청을 낸 민주당 권리당원들의 소식을 정리한다. 

 

 

민주당은 기소된 범죄혐의자를 당대표로 두고 있다가 돈봉투 사건까지 드러나게 되었다.

 

 

민주당은 어디 허공에 점을 찍는 소리 하고 있는중

 

 

 

더불어민주당 권리당원들이 부패혐의로 기소된 이재명 대표의 직무를 정지해 달라고 제기한 가처분의 심문기일이 다음달 4일 열린다.

 

법조계에 따르면 이 대표에 대한 직무 정지 가처분 심문기일이 다음달 5월 4일 서울남부지법에서 열린다.

 

 

 

시사 유튜브 채널 ‘백브리핑’을 운영하는 백광현 씨는 앞서 지난달 23일 서울남부지법에 민주당 권리당원 324명과 함께 민주당 당헌에 따라 이 대표의 직무를 정지해달라는 내용의 가처분 신청을 냈다.

 

민주당은 당헌 제80조에서 부정부패 관련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당직자의 직무를 정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면서 정치 탄압 등 부당한 이유가 있으면 달리 정할 수 있도록 예외를 두고 있다.

 

백 씨는 일주일 후인 지난달 30일엔 같은 취지의 본안소송도 제기했다. 본안소송에는 민주당 권리당원 678명이 참여했다.

 

시사유튜버 백브리핑 운영자 백광현씨를 한국경제 이광식 기자가 만나 인터뷰를 하였다. 민주당 권리당원들과 함께 이재명 대표에 대한 직무정지 가처분 신청을 한 백광현씨에 대한 인터뷰 내용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백광현 인터뷰 내용중 이재명 측에서 수처만원을 가지고 Newbc를 찾아왔다는것은 충격적인 내용이다. 이재명을 출연시켜달라고 했다니 다른 메이저 유튜버들 방송 언론에는 엄청난 돈을 뿌렸을듯 하다. 성남시장 시절 부터

 

 

칠성자리2시간전

뉴비씨에도 제안이 있었단 얘기는 들었지만 수천만원 들고 찾아왔었구나 그걸 받았다면 다른 유튜버들처럼 승승장구하고 쉽게 돈벌고 인생이 편했을텐데 모든걸 거부하고 계속 남아서 상식있는 지지자들의 목소리를 계속 전해준 백광현님 그리고 친문 스피커들 감사해요

답글1댓글 찬성하기59댓글 비추천하기2

 

시이일화3시간전

이런 당원이 진성당원이다! 민주당 역사에 이재명 같은 자는 없었다 온갖 꼼수로 대선후보에 당대표까지 됐다고 미루어 추측한다. 이재명이 후보였기에 윤석열이 당선된 것! 이낙연 총리가 후보였다면 가뿐하게 윤석열을 제치고 대통이 되어 지금 나라가 개판된 꼴을 안 봤을 거라고 또 미루어 추측해 본다. 백광현씨, 힘내시라 응원한다!

답글1댓글 찬성하기89댓글 비추천하기7

 

바른소리3시간전

진정응원합니다 제가생각하고있었던것과아주똑같네요 이죄명은하나부터열까지모두거짓이요사기적삶으로점철되어있으며최소한의인간미도없는냉혈한입니다 오죽하면부모묘까지이용해탄압받고있다고코스프레떨겠습니까 아직도속고사는많은이들이있다는게슬프지만시간이흐르면서이죄명의진면목을알고떠나가리라확신합니다

답글1댓글 찬성하기177댓글 비추천하기22

 

관운3시간전

백총재 멋지네.. 썩어빠진 더불어 돈봉투당 쓰레기들 모조리 감옥으로.. 이재명부터 싹다 갈아 엎어야 한다.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124댓글 비추천하기12

 

뉴히알유니4시간전

아직 민주당 양심 있는 사람 많다 정말 다행이다 정당 바람 직한 행동 입니다 당신들 진정한 민주당 당원 입니다

답글 작성댓글 찬성하기152댓글 비추천하기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