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치

이재명 주변 5번째 사망자, 전형수 前 이재명 비서실장 관련 SNS 반응

전형수 씨 유서에 이재명 지목 "“이재명 대표는 이제 정치를 내려 놓으십시오. 더 이상 희생자는 없어야지요” 내용 남겨

 

경기 성남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경기도지사 재임 당시 초대 비서실장 전모 씨(64)의 유서에 “이재명 대표는 이제 정치를 내려 놓으십시오. 더 이상 희생자는 없어야지요”라는 내용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대표가 성남시장 시절 시청 “정무보좌는 정진상, 행정 보좌는 전형수”라 불릴 정도로 이 대표와 가까웠다고 한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경기도지사 시절 초대 비서실장 전모씨 빈소 조문을 위해 10일 오후 일정을 전면 취소했지만, 유가족과 협의가 이뤄지지 않아 7시간 넘게 대기 하다가 유족들이 마지못해 조문을 받아 들여 23분간 머물다 돌아갔다.

 

이 대표는 이날 오후 1시쯤 천준호 비서실장, 김남국 의원 등과 함께 빈소가 마련된 경기 성남시 성남시립의료원을 찾았으나 유족들의 조문 거부로 7시간 가량 대기하면서 유족들을 압박하기도 했다.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사건 기사를 가져와 이제명 비서실장 전형수씨가 검찰에 협박받았다고 기만하는 글 올리는 덜 떨어진 개딸

 

 

이재명 비서실장 사망에 이재명은 검찰의 광기 어린 수사 때문이라고 주장했으나 검찰은 지난해 12워 한차례 조사한적 밖에 없었다고 한다. 검찰 때문에 죽었나? 이재명 때문에 죽었나? 

 

이재명의 광기 ?

 

 

한민수 만주당 대변인이 유족들도 "대표님도 힘내시라" 라고 했다는데 이 말은 한민수가 한말이지 유족들이 한 말은 아니다.

 

[여의도1번지] 숨진 이재명 전 비서실장 유서 "이제 정치 내려놓으라" [출연 : 서정욱 변호사·이승훈 변호사]

4,000 여개 달린 댓글에서 서정욱 변호사 주장에 동조하는 사람들의 댓글이 압도적이다. 반면 이승훈 변호사는 상식에 맞지 않는 말로 엄청난 비난을 받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