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 정치

이재명 소년공 출신인가 소년원 출신인가 ? 황교익 돌발질문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에 대한 청소년기 소년공 출신 이야기에에 대한 궁금증이 꼬리를 물고 있는 가운데 측근이라고 할 수 있는 맛컬럼리스트 황교익씨와 이재명 후보간의 떡볶이 먹방에서 나온 소년원 출신 의혹이 인터넷을 달구고 있다.

 

이재명은 과연 소년원 출신일까? 아니면 청소년기에 중대범죄를 저지르고 소년원에 수감되었던 청소년 시절 부터 범죄자 였던 것일까? 이재명 후보의 측근 황교익이 인터뷰 중 던진 돌직구 "소년원 출신 인가?" 라는 말이 파장을 불러오고 있다.

 

1964년생 이재명이 중학교에 진학 하던 1977년경은 중학교 진학율은 90%가 넘던 시절이었다. 이재명은 가난 때문에 중학 진학을 못했을까? 그 당시 남자 아이들은 99% 중학교 진학했으며 다만 여자 아이들은 진학율이 낮았다.

 

이재명이 중학교 진학 못하고 공장에 다녔다는데 그 부분도 명쾌하지 못하다. 그래서 항간에 떠도는 이야기는 어린 시절 중대 범죄를 저지르고 소년원에 입감되지 않았느냐 하는 이야기가 떠돌고 있는 것이다.

 

 

 

 

 

 

 

 

 

 

 

 

 

공론화 하면 이재명 소년공이었는지 소년원 출신인지 밝혀 낼 수도 있을것 같다.

 

 

 

 

 

1980년 그 당시 저런 2층 양옥집을 산다는건 읍면 지역 동네에서도 10 손가락 안에 드는 부자집이다. 1980년 초 저런 2층 양옥집은 최고급 주택이었다. 당시 치고는 손목시계에 구두 옷차림도 매우 깔끔하고 고급스런 옷을 입고 있다.

 

 

이재명 자신이 공장을 수용소 같다 라고 쓴 글 소년원이 곧 수용소 감옥 아닌가?

안양소년원, 또는 정심여자정보산업학교는 비행청소년의 재교육을 담당하기 위해 대한민국 법무부 산하에 설치된 기관이다.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삼막로96길 11에 있다.

 

안양소년원은 현재는 여자비행청소년을 송치하는 곳이다.

 

1946년 서울소년원 안양분원으로 출발 1964년 여자보호소년 수용, 1970년대 법무부 소년 제 1공공직업훈련원 설치했다,.1994년 정심여자중학교, 정심직업전문학교로 명칭 변경 (안양소년원 연혁 법무부 참조 링크)

 

소년원인 정심여자정보산업학교를 다니는 학생들도 검정고시를 치른다.  소년원과 검정고시. 뭔가 매우 깊은 연관성이 있을 것 같다.

그런데 왜 야반도주 하듯 안동을 떠났을까? 그리고 안동댐 키워드 검색어는 ? 또 이제명 실제 생일은 1963년생 이라는 말이 있다.

 

 

그만 쪽쪽 빨아 먹어 ! 이재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