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SBS 그것이 알고싶다], 권력과 조폭 -파타야 살인사건 (feat 이재명 은수미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2018년 7월 21일 밤 11시 5분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의 ‘조폭과 권력 - 파타야 살인사건, 그 후 1년’ 편은 4개국, 1년에 걸쳐 추적해 온 파타야 살인사건의 진실과 그 배후 조직의 실체를 밝히는데 주력했다.

 

그러나 아직까지 실체적 몸통(?)은 밝혀지지 않고 끊임없는 소문이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다. 

 

 

 

그것이 알고싶다 - 권력과 조폭, 파타야 살인사건 그 후 1년 (예고) 영상 살인 용의자 국내송환 장면

 

 

파타야 살인사건 권력과 조폭 편에 피처되었던 이재명 전 성남시장

 

 

 

 

 

 

 

 

 

 

그것이 알고싶다 - 권력과 조폭 - 파타야 살인사건 1시간 14분 풀영상

 

 

 

 

 

 

 

 

 

 

 

 

 

이재명 코마트레이드 조폭 관련 몰랐다고 부인하다가 스스로 자백한 트윗과 이기인 성남 시의원이 밝혀냄

 

 

 

 

 

 

경기도 여청단 이재명 경기도지사 취임 후 승인해준 단체

 

 

 

상세한 내용은 트윗 글로 설명

 

 

 

이재명측에서 고발했으나 무혐의 처분 받았다.

 

 

2. 정치와 조폭 

 

 

 

 

 

 

 

 

 

 

 

 

 

 

 

 

 

 

 

 

 

파타야 살인사건에 성남조폭이 연루되었다는 사실을 위 트윗 타레를 읽으면 이해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