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

중국 코로나19 재확산 사망자 급증 중국변이 확산 중국상황

제로코로나에서 위드코로나로 전환한지 20일만에 중국에서는 코로나19 상황이 악화일로를 치닫고 있다.

.

칭다오에서만 하루 50만 명이 확진되고 있다는 방역당국자의 증언이 나오는가 하며 급증하는 환자에 거리에서 수액을 맞는 일까지 벌어지고 있으며 중국 전역에서 코로나19 관련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다.

 

 

 

 

 

12월 20일 중국 안후이성에서 한 여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그녀에 따르면 그녀는 고열이 있었고 8 파운드를 잃었습니다. 입술 피부가 벗겨질 뿐만 아니라 얼굴도 화상을 입고 일그러졌습니다. 이제 그녀의 어머니조차도 그녀를 알아볼 수 없습니다

 

 

중국 텐젠시 한 병원 응급실

 

THERMONUCLEAR BAD—제한이 해제된 이후로 중국의 병원은 완전히 압도당했습니다. 역학자는 > 60%의

및 지구 인구의 10%가 향후 90일 동안 감염될 가능성이 있다고 추정합니다. 수백만 명에 달하는 죽음 - 복수형.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CCPChina 에 병원 내부에 시체가 쌓입니다. 어느 병원인지 정확히 모르면 하얼빈시일 수 있습니다. 이 영상을 촬영한 남자는 Northeast #China 억양이 강합니다.

Look at the devastating condition…Dead-Bodies pile up inside Hospitals of China…

참혹한 상황을 보라… 중국의 병원 안에 쌓여가는 시체들…

 

 

 

병원이 꽉차면서 환자들이 차가우 바람을 맞으며 길거리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30)

업데이트 - 중국의 수석 역학자는 이제 "최악의 상황은 아직 오지 않았다"고 말합니다.@selinawangtv

. 3개의 큰 #COVID19 파동이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첫 번째에 불과합니다.

다음 큰 파도는 1월 말 설날 여행 이후에 올 것입니다!

 

미국 정부는 중국 우한 연구소의 기능 획득 연구에 자금을 지원하여 Covid-19를 생성하고 수백만 명을 죽였습니다. 언론은 왜 이 사실을 보도하지 않습니까?  --- 이 문서 내용이 진짜인지 어떤지 언론이 보도할까?

 

한국상황은 어떨까? 

 

 

 

윤석열 정부 이래 코로나 사망자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지만 언론 보도는 매우 미약한 상황이다.

 

 

 

코로나 신규 확진 6만6211명…사망 90명으로 석달 만에 최다

코로나19 겨울철 재유행이 이어지는 가운데 24일 신규 확진자 수는 6만 명대를 기록했다. 사망자 수는 석 달 만에 가장 많았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이날 0시 기준 코로나19 확진자가 6만6211명 늘

v.daum.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