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제

일본소녀 미스 세븐틴 2023 竹下 優名(たけした ゆうな) 다케시타 유우나 優名(たけした ゆうな)

 

竹下 優名(たけした ゆうな) 는 2021년 2월호~2023년 6월호까지 신시오샤 「니코☆쁘띠」 레귤러 모델로서 활약.
2023년 8월, 슈에이샤 「Seventeen」미스 세븐틴 2023에 선택되어, 전속 모델로서 활동중.

 

키타가와 케이코, 스즈키 에미, 나가노 메이 등 많은 모델·배우·가수를 배출해 온 십대용 잡지 “Seventeen”의 전속 모델 오디션 “미스 세븐 틴 2023”의 그랑프리가 발표되어, 다케시타 유명  , 응모 총수 2971 사람 중에서 선택된 Seventeen 전속 모델의 1 명으로 결정했다. 그랑프리로 결정했을 때의 심경이나 향후의 목표 등을 들었다.

 이 세계에 들어간 계기를 가르쳐주세요!

하라주쿠의 다케시타 거리에서 스카우트 해 주신 것이 계기입니다. 처음 본 영화가 『사이키 쿠스오의 Ψ난』에서 , 야마자키 켄토씨가 몹시 ​​재미있고 멋있었기 때문에, 스타 더스트에 들어가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자신의 성격을 한마디로 말하면 

긍정적입니다. 주위에서도 건강이라든지 긍정이라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학교등에서는 클래스에서도 자주(잘) 이야기를 하는 타입으로 사람 낯선 것은 합니다만, 처음의 일의 현장에서는 매우 긴장합니다. 여러 번 함께 촬영하면 익숙해지지만 ....

 

 지금, 가장 행복한 시간은 어떤 때입니까?

고양이와 뻔뻔할 때, 나머지는 만화를 읽고, 애니메이션을 보거나, 영화를 볼 때입니다. 만화 앱으로 신경이 쓰이는 것을 읽고 있습니다만, 최근에는 「추천의 아이」에 빠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엄마와 할머니와 노래방에 갔을 때에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의 노래를 부르고 있어, 어떤 애니메이션일까? 라고 신경이 쓰여 조사하면 몹시 빠져 버려 만화도 전권 읽었습니다.

『세일러문』의 매력은 많이 있습니다만, 연애도 있고, 우정도 있고, 청춘을 담은 느낌이 몹시 좋아합니다. 할머니와 함께 작품을 보거나 만화 카페에 가거나 다양한 영향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휴일은 어떻게 보내고 있습니까?

집에서 여유롭게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만, 친구와 쇼핑에 가거나, 할머니와 영화나 가라오케나 만화 카페에 가는 일도 있습니다.

 

■『미스 세븐틴 2023 』에 선정된 것을 들었을 때의 감상이나 주위의 반응은 어떠셨습니까?

우선 놀랐습니다. 지방의 촬영으로 혼자였을 때에 매니저씨로부터 전화로 듣고, 텐션이 오르고 외쳐 버렸습니다. 곧 엄마로부터도 전화가 와서 매우 기뻐했습니다. 할머니는 「역시」라고 말해 주었습니다(웃음). 제 연예 활동에 제일 흥미를 가져주는 것이 할머니로, 인스타의 투고도 체크해 감상을 가르쳐 줍니다. 친구도 파이널리스트에 남았을 때 "최선을 다해!" "투표했어!"라고 많이 응원해주고, 학교 선배들도 "유명짱 투표했어!"라고 해주셔서 기뻤다. 하고 든든했습니다. (여름방학이었기 때문에) 미스 세븐틴에 정해져서는 아직 친구와는 만날 수 없었습니다만 「축하해!」연락을 많이 줘서 기뻤습니다!

 S eventeen 여름의 학원제 2023 』의 무대는 어땠습니까?

「니코☆쁘띠」에서도 스테이지에 서는 것은 있었지만, 학원제는 규모가 크고, 런웨이도 길었고, 손님도 많았기 때문에 긴장해 버려… 걷는 것은 조금 진지하게 되어 버렸습니다만, 주위에 미스 세븐틴의 친구도 있어 안심도 할 수 있었으므로, 릴렉스해 이야기는 할 수 있었던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무대 뒤에서 미스 세븐틴의 동료와 「에이에이오!」라고 소리내어 용기를 받았습니다. 스스로 최선을 다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Seventeen 모델로 촬영한 소감은?

『니코☆쁘띠』는 초등학생용 잡지이므로, “건강 하츠라츠!”라고 하는 포즈를 하는 것이 많았습니다만, “Seventeen”은 중고생용 잡지이므로, “어른스러움”을 의식해 촬영했습니다. 선배님에 둘러싸인 촬영으로 여러분 매우 능숙하기 때문에 긴장해 버렸습니다만, 포징도 굉장히 능숙했기 때문에, 촬영한 사진을 보여 주거나 해서 배웠습니다.

 

 모델로서 어떤 활동을 하고 싶습니까? 또 평소 유의하고 있는 것이 있습니까?

『Seventeen』에서 열심히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자신의 SNS에서도 옷의 장점을 전해 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모델로서 의식하고 있는 것은, 몹시 자세가 나쁘기 때문에, 자세를 좋게 하는 것이나 식사에 조심하고 있습니다. 패션은 TikTok이나 인스타에서 보는 일도 있습니다만, 역시 여러가지 잡지에서도 배우는 것이 특히 많습니다.

어울리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만, 자신이 입고 싶은 옷을 입는 편이 좋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어, 그 중에서도 계절감이나 장소에 있던 옷을 선택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영화를 보러 갈 때는 주인공과 링크시킨 옷을 입으면 텐션이 오르므로 추천합니다. 나 자신은 지금은 가리계나 청초계를 좋아합니다만, 최근에는 쿨계나 잘생긴계에도 흥미가 있어, 향후 도전해 가고 싶습니다.

 동경은 나가노 메이 씨라고 하는 것입니다만, 어떤 여배우가 되고 싶습니까 ?

연기의 일에도 흥미가 있어, 언젠가 영화나 드라마도 주연으로 나올 정도로 노력하고 싶습니다. 나가노 메이 씨의 매력은 많이 있습니다만, 모델로서도 여배우로서도 활약되고 있는 곳이 동경하고, 텔레비전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귀여움이 전해져 오는 곳을 좋아합니다.

연극에서는, 악역에도 흥미가 있으므로 그러한 역도 해보고 싶고, 특히 후쿠다 유이치 감독의 작품이 몹시 좋아하고, 「사이키 쿠스오의 Ψ난」이나 「은혼」 「오늘부터 나는!!」부모 바보 청춘 백서』『용사 요시히코』도 재미있고 몇번이나 보고 있어, 후쿠다 감독 작품이 너무 좋아 코미디에도 도전해 보고 싶게 되었습니다. 언젠가 후쿠다 감독의 작품에도 출연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인터뷰를 보시는 여러분에게 메시지를 부탁합니다!

앞으로 Seventeen 모델로서 패션이나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여러분에게 전해지도록, 한층 더 연기에서도 활약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므로, 꼭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

 동경은 나가노 메이 씨라고 하는 것입니다만, 어떤 여배우가 되고 싶습니까 ?

연기의 일에도 흥미가 있어, 언젠가 영화나 드라마도 주연으로 나올 정도로 노력하고 싶습니다. 나가노 메이 씨의 매력은 많이 있습니다만, 모델로서도 여배우로서도 활약되고 있는 곳이 동경하고, 텔레비전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귀여움이 전해져 오는 곳을 좋아합니다.

연극에서는, 악역에도 흥미가 있으므로 그러한 역도 해보고 싶고, 특히 후쿠다 유이치 감독의 작품이 몹시 좋아하고, 「사이키 쿠스오의 Ψ난」이나 「은혼」 「오늘부터 나는!!」부모 바보 청춘 백서』『용사 요시히코』도 재미있고 몇번이나 보고 있어, 후쿠다 감독 작품이 너무 좋아 코미디에도 도전해 보고 싶게 되었습니다. 언젠가 후쿠다 감독의 작품에도 출연하고 싶습니다! !

 

 마지막으로 인터뷰를 보시는 여러분에게 메시지를 부탁합니다!

앞으로 Seventeen 모델로서 패션이나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여러분에게 전해지도록, 한층 더 연기에서도 활약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므로, 꼭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

 

 

 

반응형